2015-05-10

(만년필) 개봉기 : PILOT 78G

가성비 최고의 만년필이라고 칭송받고 있는 PILOT 78G를 ebay에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만년필 때문에 ebay 도 처음으로 이용해봅니다. 주문하고서 10일만에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일반 우편인데도 예상했던 것보다는 빨리 받아보게 되었네요. 포장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우편이다 보니, 포장이 많이 허술합니다. 종이봉투에 실로 잠금을 하여 국제우편으로 온 것인데, 중간에 파손이 안된 것이 다행이네요.


종이 봉투 안에는 뽁뽁이 봉투로 감싸진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뽁뽁이 안의 제품들을 꺼내보니, 
이렇게 78G 4자루와 카트리지 6개들이 3개 박스가 들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녹색 78G 인증샷을 찍어봅니다. 


분해도 한번 해봅니다. 컨버터도 들어 있네요.
구식인데다가 내부의 잉크 잔량도 확인할 수 없지만,
이 가격에 컨버터까지 있는게 어디입니까...


카트리지 박스도 열어보았습니다.
6개의 블루 잉크카트리지가 보이네요.


구입한 가격이 54,630원 이니까, 1자루당 13,657원 정도 되겠습니다.
가격은 확실히 저렴하네요.
품질도 카쿠노와 같은 닙을 사용하므로, 괜찮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